본문 바로가기
세상공부/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11월 27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by 무사도 2021. 11. 27.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무사도입니다.

11월 27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안내해 드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 했는데 빠지네요" 이 내용은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좋은 ○○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은 닥터바리스타 후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영양 입니다.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 했는데 빠지네요" 이 내용은 바리스타가 직접 ○○○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후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핸들링 입니다.



교육부 국가장학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등록금 부담은 줄이고 대학생 활은 더욱 알차게 도와주는 ○○○○○!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국가장학금 입니다.

2022년에는 국가장학금 지원이 대폭 확대하여 서민·중산층까지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는데요. 특히 7~8구간의 경우, 2021년보다 7구간은 230만원, 8구간은 282.5만원이 늘어난 ○○○만원이 지원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350 입니다.


교육과정 혁신을 통한 학습자 ○○○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ㅊㅎ)
정답은 맞춤형 입니다



홍성군 온라인 판매기획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1월 27일(토) 14시부터 진행되는 홍성군 농가형 가공상품 온라인 판매기획전을 홍성군 ○○○○○○의 주최로 진행합니다. 전국 최초의 유기농특구’로 지정된 홍성군의 지속적인 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는 기관으로 홍성군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ㅇㄱㅅㅅㅌ)
정답은 농업기술센터 입니다.


****** 지난퀴즈 정답안내 ******




유플러스 다이브(U+ D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U+DIVE 앱에서는 00/00부터 순금, 한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전시관이 오픈 됩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203 입니다.

[퀴즈]
U+DIVE 앱에서는 "내일은 국민가수" 가상 전시관이 ○○/○○에 오픈됩니다! 오픈 기념 드리는 순금, 한우 세트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203 입니다

U+DIVE 앱에서는 순금, 한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은 국민 가수" 전시관 이벤트가 ○○/○○ 까지 진행됩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231 입니다.

U+DIVE 앱에서는 "내일은 국민가수" 가상 전시관 오픈 기념, ○○/○○부터 방문 선물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순금과 한우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시작 일자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1203 입니다.



마켓컬리 블랙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마켓컬리 블랙위크 마지막날인 오늘, 12시에 오픈한 마켓컬리 '블랙 타임 어택' 상품 중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의 할인률은 ○○%이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7 입니다.


오늘 18시에 오픈하는 마켓컬리 '블랙 타임 어택' 상품 중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는 ○○% 할인 특가를 선보이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0 입니다.

하루에 ○○ 찾아오는 최대 90% 특가, 블랙 타임 어택은 선착순 한정 수량이며 3시간동안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단위)
정답은 4번 입니다

마켓컬리 블랙위크의 마지막날인 오늘, 블랙 브랜드 데이에서는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에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 단 하루만 선보이는 '○○○'에 들어갈 브랜드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ㅁㄷ)
정답은 발뮤다 입니다.



깔끔상회 워터탭 샤워기필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최근 수돗물 속 이물질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주 ○○○○조각의 미세플라스틱을 먹고 있는데요. 깔끔상회 스마트 워터탭은 이러한 미세플라스틱을 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00 입니다.

깔끔상회 2번째 인기템, 스마트 샤워기는 3중 필터로 불순물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사용시 ○○○○○이 발생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ㅊㅇㅇㅇㅇ)
정답은 천연음이온 입니다.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앞으로도 맨날 먹으려구요 ㅎㅎㅎ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일반 두유 대비 90% 낮은 1g밖에 되지 않는 ○○를 가지고 있어 당뇨환자나 아이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당류 입니다.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내용은 일반두유에 쓰이는 대두에 비해 ○○○○○이 100배 높아 건강에 매우 좋은 약콩을 사용한 대학약콩두유 후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항산화성분 입니다.


"앞으로도 맨날 먹으려구요 ㅎㅎ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일반 두유보다 매우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을 자랑하는 대학약콩두유 후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영양 입니다.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내용은 성장기 아이와 임산부에게 필요한 칼슘, ○○○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대학약콩두유 후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단백질 입니다.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누적구매리뷰 8000건을 돌파한 유한양행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임산부및 여성에게 필요한 이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일일권장기준치 100% 기준 125%나 함유된 성분은 ○○입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ㅇㅅ)
정답은 엽산 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인해 감기가 유행이라고 하죠 이때 가장 필요한게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멀티비타민 인데요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에는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1, B2, 나이아신, ○○○,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ㅇㅌ)
정답은 비오틴 입니다.
누적리뷰만 8000건이 넘는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권장기준치 100% 기준대비 8,333%의 비타민○○○함유되어있다. ○○○에 들어갈 영어+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12 입니다.

[퀴즈]
갱년기 여성에게도 유한양행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를 선물하면 좋은이유는 비타민군, 엽산, 아연등 필수 영양성분 외에도 40대이상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부원료인 ○○○○○○○○○, 코엔자임Q10,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ㅍㅋㄹㅋㄹㅂㄹㅂㅁ)
정답은 파크랜크랜베리분말 입니다.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건강도 지키고 혜택도 받자 ○○ ○○ ○○○! 오늘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도미노 ○○ ○○ ○○○○는 방문포장하고 걷기 운동하면 무려 피자 40% 할인에 사이드디시 1종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입니다. 여기서 ○○ ○○ ○○○은 무엇일까요?(힌트 : ㅇㅋㅇㅋㅇㅋㄷ)
정답은 에코워크위켄드 입니다.

건강도 지키고 혜택도 받자 에코 워크 위켄드! 오늘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도미노 에코 워크 위켄드는 방문 포장으로 ○○ ○○도 하고 피자도 40% 할인 받고, 게다가 사이드 디시 1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여기서 ○○ ○○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ㄱㅇㄷ)
정답은 걷기운동 입니다.

건강도 지키고 혜택도 받자 에코 워크 위켄드! 오늘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도미노 에코 워크 위켄드는 방문 포장 하고 걷기 운동하면 무려 피자 40% 할인에 사이드디시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입니다.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 L사이즈와 사이드디시 1종을 무려 ○○○○○원에 구매 가능한데요! 여기서 ○○○○○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20940 입니다.




씨름 볶음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나만알고 싶은 요리 치트키 '○○'은 시아스 기름이란 뜻으로 25년 업력의 식품 전문 OEM제조업체 시아스에서 나온 최초의 B2C브랜드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씨름 입니다.

씨름의 볶음밥 3종은 ○○○ ○○ 볶음밥, 김치볶음밥, 제육볶음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파맛기름과 오동통한 새우의 식감이 만나 더욱 맛있는 이 볶음밥!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중화풍새우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20% 특별할인을 진행하는 씨름의 스테디셀러 볶음밥은 '○○○○'로 풍미를 낸 화유/파유 기름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ㅊㅇㅈㄹ)

교육부 슬기로운 고3생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수능 이후 고3 학생들의 수업운영은 ○○○○을 원칙으로 하고, 시·도별 지침에 따라 등교/ 원격수업 연계가 가능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ㄱㅅㅇ)
정답은 등교수업 입니다.

고3 학생들의 출결처리는 당일 교과별 ○○단위로 출결 처리하되, 원격수업은 학교별 기준에 따라 출결 처리됩니다. ○○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ㅅ)
정답은 차시 입니다.
수능 이후 고3 학생들을 위해 금융, 근로, ○○○○, 진로 및 진학 등 다양한 학생 참여 중심의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ㅈㄱㄱㅂ)
정답은 자기개발 입니다.

포모나 면역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유산균의 선구자이며 해독주스의 창시자인 "서재걸 의학박사"가 20년의 임상 배합 연구 끝에 직접 개발한 골드 유산균은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4종, ○○과 함께 부원료로 복합유산균 17종, 아연, 울금, 비타민C, 밀크씨슬 추출물 등과 유산균 먹이까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ㄹ)
정답은 셀렌 입니다.

유산균의 선구자이며 해독주스의 창시자인"서재걸 의학박사"가 20년의 임상 배합 연구 끝에 직접 개발한 제품을 판매 중인 포모나 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50% 반값 할인 중인 골드 유산균에는 살아있는 ○○이 있어 개봉 후 냉장보 관 해야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ㄱ)
정답은 생균 입니다.

유산균의 선구자이며 해독주스의 창시자인"서재걸 의학박사"가 20년의 임상 배합 연구 끝에 직접 개발한 골드 유산균에는 ○○○○○○○ 4종과 셀렌, 복합유산균 17종, 총 21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여 장건강과 변비에 도움을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ㄹㅂㅇㅇㅌㅅ)
정답은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유산균의 선구자이며 해독주스의 창시자인 "서재걸 의학박사"가 20년의 임상 배합 연구 끝에 직접 개발한 골드 유산균에는 ○○○○○○과 초유분말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일명 태초 유산균이라고 불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ㅌㅂㅊㅊㅁ)
정답은 돈태반추출물 입니다.




미야리산U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일간 섭취 후 효과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하는 미야리산U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효능을 인증 받은 ○○○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ㅅㄱ)
정답은 낙산균 입니다.

20일간 섭취 후 효과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하는 미야리산U의 서브타이틀은 ○○○, 약속의 시간 20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ㄱㄱ)
정답은 장건강 입니다.

20일간 섭취 후 효과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하는 미야리산U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스로 자연 캡슐이 ○○를 생성하여 장끝까지 살아서 도달합니다. ○○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ㅍ)
정답은 아포 입니다.



자올 블랙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탈모개선에 많은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자올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 ○○○○○○오리지널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글로벌 특허 원료인 카펙실과 트리플 독자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모발 개선 분석 시스템 트리코스캔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ㄴㅈㅂㅅㅌ)
정답은 시너지부스터 입니다.

자올은 세계 최다 시험·검사 기관 ‘인터텍(Intertek)'을 통해 20명의 탈모가 있는 피험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발 개선 시험인 ○○○○○임상 시험 진행 결과 총 모발 수 35.8% 증가, 경모 수 17% 증가 등 두피 및 모발 개선의 유효성을 입증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ㅌㄹㅋㅅㅋ)
정답은 트리코스캔 입니다.

자올 시너지부스터는 두피에 온전한 영양을 직접 분사할 수 있도록 특허받은 B-서큘레이션 ○○을 사용하여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도와주며 두피마사지 효과가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ㅈ)
정답은 노즐 입니다.


프롬바이오 브랜드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대배우 이병헌이 추천하는 관절 연골엔 ○○○○○,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 연골엔 ○○○○○!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ㅅㅇㄹㅇㅇ)
정답은 보스웰리아 입니다.

좋아졌다~ 나빠졌다~ 반복되는 위건강!?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위건강엔 ○○○!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ㅅㅌ)
정답은 매스틱 입니다.
자올의 ○○○○○○○은 탈모로 고민 있는 검증단을 대상으로 200일 동안 하루도 빠짐 없이 제품을 사용하고 기록하면 서 많은 검증을 받았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0일검증단 입니다.




이너셋 유기농 석류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너셋 유기농 석류즙은 정직하게 담아 유기농 원물 100%로 진하고 맛있는 과채주스입니다. 여기서 과채주스는 압착, 분쇄, ○○등 물리적으로 가공하여 얻은 과채즙이 95% 이상 함유된 음료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ㅊㅈ)
정답은 착즙 입니다.
이너셋 유기농 석류즙은 화학비료와 유기합성농약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인증기관이 가공식품의 사용원료와 제조공정을 심사하는제도인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여기에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ㄱㄱㄱㅅㅍ)
정답은 유기가공식품 입니다.

이너셋 유기농 석류즙은 일년 내내 따뜻한 ○○○○ 기후로 석류 생산에 최적의 기후조건을 갖춘 터키산 석류만을 엄선하였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ㅈㅎㅅ)
정답은 지중해성 입니다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은 유효 성분이 2배 더 함유된 뿌리는 두피 세럼으로, 작은 입자에 특허 성분을 담아 영양분을 보존한 상태로 두피에 ○○시키는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간편하게 뿌리고 ○○시켜 탈모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ㅅ)
정답은 흡수 입니다.
전제품 최대 81% 할인중인 'BLACK 테라픽 DAY'에서는, 신제품 런칭 이후 처음으로 시너지 더블업 ○○○○ 할인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제품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ㅇㅌㄴ)
정답은 헤어토닉 입니다.



11번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우주적 쇼핑 페스티벌
11번가엔 아마존에서 진짜 블프를 즐겨봐!
11번가와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
BLACKFRIDAY Origi'OOO'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nal 입니다.

진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짜로 즐기는 법! 우주패스 mini를 가입하고 아마존 무료배송받고 매월 33,000원 혜택에 우주패스 전용 쿠폰 2배 혜택까지 누린다! 블프엔 우주패스로 우주적 혜택 누리세요! 우주패스 첫 달 가입은 ○○○원 입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100 입니다.



지그재그 캐시워크 퀴즈 정답

3천만 국민쇼핑앱 OOOO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3번, 총 21번의 추첨을 통해 역대급 경품을 무료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립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ㅈㄱㅈㄱ)
정답은 지그재그입니다

[퀴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지그재그에서는 11월 24일부터 30일 일주일 간 매일 3번, 애플워치부터 스투시, 입생로랑 등의 패션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립니다. 블랙 선착순 게임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0원래플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지그재그는 11월 24일부터 30일, 일주일 간 매일 1시, 3시, 5시에 열리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직잭러 선착순 1,000명에게 100% 선물을 제공합니다. 해당 퀴즈 이벤트의 총 상금 ○○○○만원!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00 입니다.
3천만 국민쇼핑앱 지그재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4일부터 30일 일주일간 매일 오후 12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500개의 쇼핑몰과 브랜드 상품 중 인기상품들을 모아 24시간 최대 99%까지 할인하는 해당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ㅌㄱ)
정답은 블랙특가 입니다.

드시모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국내 어린이유산균 중 가장 많은 1,000억 보장균수를 갖고 있는 드시모네 키즈 ○○○○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아연까지 함유되어 장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키즈유산균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프리미엄 입니다.

○○○○은 신선한 유산균을 매월 원하는 날짜에 냉장 배송으로 또박또박 받아보는 드시모네 정기 배송 서비스 입니다. 꾸준히 챙겨야 하는 장건강, 지금 드시모네 유산균을 ○○○○으로 스마트하게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또박배송 입니다.



지금은 드시모네 또박배송 ○○○○ 이벤트 중! 지금 드시모네 또박배송 신청시 유산균 즉시 40% 할인 탑승! 추첨을 통해 드시모네를 평생 무료로 매달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우주특가 입니다.


깔끔상회 청소전동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깔끔상회 청소전동솔은 손으로 문지를 필요없이 몸 편한 ○○ ○○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ㅈㄷㅊㅅ)
정답은 자동청소 입니다.


깔끔상회 청소전동솔은 스치는 순간 물때/찌든 때를 올킬할 수 있는 강력한 ○○○이 특징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ㅅㅊㄹ)
정답은 세척력 입니다.

깔끔상회 청소전동솔은 타사대비 빽빽한 ○,○○○모로 더 강력하고 더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4320 입니다.

깔끔상회 청소전동솔은 욕실, 주방 청소부터 셀프 세차까지 ○○○ ○○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ㅇㅎㅎㅇ)
정답은 다양한활용 입니다.



랭킹닭컴 닭안심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더 부드럽고, 더 촉촉한 닭안심살을 만든 브랜드 OOO은 닭가슴살 단일브랜드 최대 판매량인 1억 3천만팩 판매돌파를 이루었 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초성힌트 : ㅁㅇㄷ)
정답은 맛있닭 입니다.


맛있닭은 부드럽고 담백한 닭안심살에 특별한 00공법을 더해 육즙과 풍미를 살렸어요.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초성힌트 : ㅅㅌ)
정답은 스팀 입니다.


닭안심살은 닭가슴살보다 ○○○가 낮고, 근육질 분포가 낮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ㄹ)
정답은 칼로리 입니다.
맛있닭 소프트 닭안심살은 ○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 입니다.



세라젬 파우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파우제 M2는 세라젬 의료가전에서 경험할 수 있는 60℃ ○○○○도자를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탑재하여, 등, 허리, 엉 덩이 뿐만 아니라 복부까지 세밀하게 마사지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ㅂㅈㄷ)
정답은 복부진동 입니다.

파우제 M2는 세라젬 의료가전에서 경험할 수 있는 ○○℃ 복부지동 도자를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탑재하여, 등, 허리, 엉 덩이 뿐만 아니라 복부까지 세밀하게 마사지 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0 입니다.


파우제 M2는 고가 안마의자에 적용되는 프리미엄 OO 프레임 을 탑재하여, 인체 곡선을 따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OO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
정답은 SL 입니다.

파우제 M2는 업계 최초 복부 진 동 케어와 SL 프레임 설계, 120° 컴포트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 하고 안마의 본질에 집중한 예 술적 0000 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 트 : ㅇㅁㅇㅈ)
정답은 안마의자 입니다.


깔끔상회 LED세면대필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깔끔상회 스마트 워터탭 속 에는 활성탄 필터가 있습니다. 활성 탄 필터는 일반 숯보다 OO배 이 상의 강한 흡착력을 가져 인체에 해로운 각종 이물질 및 화학물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 요?
정답은 10 입니다.

깔끔상회 스마트 워터탭은 수돗 물 속 녹물과 이물질을 제거해주 는 LED 세면대 필터입니다. 일 반 가정집의 수도꼭지 거름망에 가득 쌓인 녹물과 이물질은 수도 꼭지 내부 0000의 원인이 되는 데요.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ㄱㅈㅅ)
정답은 세균증식 입니다.

깔끔상회 스마트 워터탭은 3중 필터로 큰 이물질 조각부터 미세먼지보다 작은 1pm~5pm의 ○○○○까지 완벽하게 필터를 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ㅅㅇㅈ)
정답은 미세입자 입니다.

루헨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루헨스몰에서만 진행되는 루헨 스 연말감사제 <슈퍼릴레이>에 서는 루헨스 비타민샤워기, 주 방정수필터, 리필필터 등 라이 프 필터 전상품을 역대급 최대 0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합니 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정답은 66 입니다.
11월 15일부터 총 4주간 진행되는 루헨스 연말감사제 <슈퍼 릴레이>는 역대 최대 할인 혜택과 전고객 100%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인데요, 2주차에는 ○○○ ○○○○○○와 세면대 정수필터를 최저가 15,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9자)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ㄹㅎㅅㅈㅂㅈㅅㅍ)
정답은 루헨스주방정수필터 입니다.


앱스토리몰 갤럭시 버즈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어팟 프로부터 최대 OO만원 상당의 TV까지 최대 93% 할인이 적용 된 꽝없는 럭키백입니다. 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2 입니다.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 비용 최소화로 가성비 높은 제품 구성 을 제공하며, 특히 OO 팟 X2 블 루투스 이어폰 부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삼성 TV까지 신상품 과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한정수량 이벤트입니다. 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 성힌트 : ㅍㅅ)
정답은 픽스 입니다.

소비자가가 7만 원 이상으로 구 성 된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삼 성, LG 등 유명 브랜드 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10만 원 상당의 픽 스 000 블루투스 이어폰 까지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 제품 으로 구성된 꽝없는 럭키백입니 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 일까요? (초성힌트 : ㄷㅇㅍ)
정답은 듀얼팟 입니다.

2만 원대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비용 최소화로 삼성 TV,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같은 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은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9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빈 칸에 들어갈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ㅅㅇㅇㅇ)
정답은 픽스올인원 입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