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공부/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2022년 1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by 무사도 2022. 1. 18.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무사도 입니다
2022년 1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안내해 드립니다.


질유산균 지노마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지노마스터는 질 건강관리에 특 화된 원료를 사용하여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특히 위산과 담즙에 강 해, OOO 질까지 도착하는데요, 유익한 성분이 질 내에 착 붙도 록 하는 지노마스터, 빈칸에 공 통적으로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 까요? (초성힌트 : ㅅㅇㅅ )
정답은 살아서 입니다.

질 건강 관리의 핵심인 OOO, 지노마스터는 질 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OOO를 유지하여 질건강을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ㅅ)
정답은 밸런스입니다

위메프 2022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위메프가 선정한 현명한 설 쇼핑 TOP10 중, 1위는 LG생활건강 의 00000 WE호세트입니다. 여기서, 00000에 들어갈 단어 는 무엇일까요? (힌트:ㅇㄷㅌㄹㅂ)
정답은 월드트레블 입니다.
위메프가 선정한 현명한 설 쇼핑 TOP10 중, 2위는 한샘의 OO 20개 용기 세트입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ㅂ)

정답은 홈밥 입니다.


프로쉬 친환경세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LIVE 단 한시간★ 프로쉬 방 송 중 구매시 라벤더 다목적 본 품 전원 증정! 맨손 설거지 주방 세제로 유명한 독일 친환경 개구리 세제 프로쉬 에서 설 명절 00 00고민을 해 결해 드리기 위해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프로쉬 제품을 구매하 면 라벤더 다목적 세제 본품을 전원 무료 증정합니다! 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 요? (힌트 ㅈㅂㅊㅅ)

정답은 주방청소 입니다.



휴플러스 누마 안마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척추 근육 사이사이를 세심하게 마사지하는 "지압 마사지"에, 등 과 허리를 들어올리며 척추 양 옆 근육을 강력하게 마사지하는 "롤링 마사지", 10개의 파워모터 로 강력한 "진동 마사지", 기분좋 게 따뜻한 "온열 마사지"까지~ 누워서 4가지 전신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안마매트는 휴플러스의 0000 입니다. 여기 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 까요?

정답은 누마매트 입니다.


유플러스 다이브(U+ DIVE) 쇼미1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지금 U+DIVE 앱에서는 VR 콘텐 츠 시청 이벤트 '쇼미 더 OO' 이 진행 중입니다.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정답은 경품 입니다.

 

 

U+DIVE 앱에서 진행중인 쇼미 더머니10 1차 시청 이벤트의 경 품 중 지더맨 콜라보 후디의 상 품명은 '지더맨 X OOO 후디' 입 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정답은 프린팅 입니다.


U+DIVE 앱에서 진행중인 쇼미 더머니10 1차 시청 이벤트의 지 더맨 SMTM 10주년 블랭킷 상 품의 당첨자 수는 0명 입니다. 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 입니다.

 

 

좋좋소 이스트라TV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안드로이드TV 1등 브랜드 이스트라에서 최신 안드로이드 11 OS와 MT9612 고성능 칩셋 을 탑재하여 출시한 2022년형 안드로이드TV 시리즈 이름은 000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 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울트라 입니다.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3차 앵콜로 돌아온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뿌리면 뿌릴수록 건조해지는 미스트는 그만! 다른 콜라겐에 비해 4 배 가량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이 함유되어 있다 고 합니다. 피부 친화성이 높은 ○○○○○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라고 도 불리는 ○○○○○은 무엇 일까요?

정답은 마린콜라겐 입니다.

 

배민쇼핑라이브 갈비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진짜 갈비로 우려낸 전통 갈비 탕! 부산 대표 맛집 ooo갈비 탕이 초특가로 찾아왔어요! 3만 팩 이상 팔린 검증된 맛!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사미헌 입니다.

 

해풍 믿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해풍의 믿고 먹는 고구마 스틱& 아이스크림은 신광석 00000 의 손길로 만들어진 특별한 고구 마 간식입니다. 000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백년소공인 입니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7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0000으로 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 3분 완성 육즙가득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야식대용 입니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나이트 제품은 최대할인 00%로 특가 진행중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알 맞은 숫자는?

정답은 38 입니다.

 

[퀴즈]

바이탈슬림은 베스트 세트 상품 구매시 000 000 올인원을 사 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초 성: ㅈㅂㅈㅋㄹㄱ)

정답은 저분자콜라겐 입니다.

 

[퀴즈]

바이탈슬림은 2022 새해특가로 모든 고객에게 0만원 쿠폰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 갈 알맞은 숫자는?

정답은 8 입니다.


배민쇼핑라이브 막례쓰 떡볶이 비빔국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박막례 할머니가 만든 떡볶이부 터 비빔국수, 차돌 된장국수까 지! 인기상품을 모아서 OOO 특 별전을 진행합니다! 000에 들 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배쇼라 입니다.

 

 

 

300x250

****** 지난퀴즈 정답안내 ******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 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 아서 더 좋아요~" 이 내용은 포만감이 높아서 0000, 식사대용 으로 마시기 좋은 달콤한 저당두유 소이비랩 찐후기 입니다. 0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야식대용 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 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 아서 더 좋아요~", "나쁜 간식에 손대고 싶을 때 소이비랩 한 팩 마시면 적당히 0000 든든해서 좋아요 ㅎㅎㅎ"이 내용은 소이비랩 저당두유 찐후기입니다. 0000 은 무엇일까요? (힌트:ㄷㄷㅎㄱ)
정답은 달달하고 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 대신 마시니 10일만 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 아서 더 좋아요~", "이제껏 만났 던 저당두유, 000 두유들은 다 밍밍하니 맛없었는데 이 녀석은 맛도 굿~!!" 이 내용은 소이비랩 저당두유 찐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힌트: ㅁㄱㄷ)
정답은 무가당 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 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키토선생 저당두유는 달면서 OO이다. 그 게 진짜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 요."이 내용은 소이비랩 저당두 유 찐후기 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저당 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 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 아서 더 좋아요~", "칼로리 걱정 도 없고 당이 없는데도 00 00 으로 맛있어서 좋아요."이 내용 은 소이비랩 저당두유 찐후기입 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ㅊㅇㅅㅂ)
정답은 천연성분 입니다.


세라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세라젬 V6는 OOO 완화와 혈액 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디스 크)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를 목 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의료기 기입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 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근육통 입니다.


세라젬 V6는 척추 마사지는 물 론, 에어셀 다리 마사지까지 가능해 0000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ㅅㅎ)
정답은 혈액순환 입니다.

세라젬 V6에는 허리 통증을 유 발하는 척추질환인 OOO탈출증 (디스크)의 치료를 목적으로 인 체를 견인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 가되었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추간판 입니다.

키토랩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키토랩 방탄커피는 체내 흡수율 과 에너지 전환율이 가장 높고 빠른 C8 MCT오일만을 사용하 여 설계된 OOO 방탄커피 제품 입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ㅇㅅㅎ)
정답은 액상형 입니다.

 

키토랩 방탄커피는 원재료 뿐만 아니라 원재료를 담는 패키지까 지 깐깐하게 신경썼습니다. 재활 용이 가능한 소재로만 패키지를 제작해 환경까지 생각했습니다. 00때문에 재활용과 친환경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ㄱ)
정답은 원가 입니다.

키토랩은 제대로된 방탄커피를 만들고 싶다는 믿음 하나로 시작 된 키토제닉 브랜드입니다. 2019년 MBC 다큐멘터리 방 영 이후 급작스러운 관심을 받 은 저탄고지와 방탄커피, 이러한 000에 맞춰 수 많은 제품들이 나왔지만, 저희의 눈에는 지나치 게 비싸거나 제대로 만든 방탄커 피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힌트 : ㅌㄹㄷ)
정답은 트렌드 입니다.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 플은 가로, 세로, 멜라닌 모공을 이중으로 복합 케어해주는 역대 급 모공앰플입니다. 이 중 가로X 세로 이중 모공케어에 유효한 성 분으로, 세계적 화장품 원료사인 프랑스 Sederma사가 개발한 특허성분인 0000이 피부의 탄 력을 개선시켜주는데요. 0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ㄹㅍㄹ)
정답은 보르피린 입니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누적 펀딩 5.7억 달성, '2021 와디즈 어워즈'에서 수상 한 레전드 모공앰플입니다. 가 로세로 모공뿐만 아니라 특허받 은 0000추출물이 멜라닌 모공 까지 케어해주는데요.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ㅇㅈㄲ)
정답은 데이지꽃 입니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패 드는 모공청소와 모공쪼임을 동 시에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분 자가 다른 OOO 히알루론산 배 합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 하게 수분을 채워줍니다. 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단위)
정답은 5가지 입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걷기 외에는 따로 한 운동이 없 고, 주2~3회 점심을 방탄커피로 대체했는데 5kg 빠졌네요! 다이 어트할 때 마시기 딱 좋습니다.", "OO에 한 번 정도 어렵게 화장 실 갔는데 닥터바리스타 마시고 한 시간 정도 지나면 바로 신호 가 오더라구요." 이 내용은 닥터 바리스타 찐후기입니다. 00은 무엇일까요?(힌트: 숫자 +한글)
정답은 3일 입니다.

"걷기 외에는 따로 한 운동이 없 고, 주2~3회 점심을 방탄커피로 대체했는데 5kg 빠졌네요! 다이 어트할 때 마시기 딱 좋습니다.", "아침대용, OOO 출출할 때 하 나, 딸하고 저하고 잘 마시고 있 어용." 이 내용은 닥터바리스타 찐후기입니다. 000은 무엇일까요?(힌트: ㅈㄴㅇ)
정답은 저녁에 입니다.

"걷기 외에는 따로 한 운동이 없 고, 주2~3회 점심을 방탄커피로 대체했는데 5kg 빠졌네요! 다이 어트할 때 마시기 딱 좋습니다.", "원래 제가 만들어먹던 000 재 료를 시제품으로 만나게 되어 정 말 좋습니다." 이 내용은 닥터바 리스타 후기입니다. 000은 무엇일까요?(힌트: ㅋㄹㅎ)
정답은 클린한 입니다.

"화장실을 되게 못갔는데 아침 공복에 꾸준히 마셔주니 모닝화 장실도 잘 가고 효과가 좋아서 잘 마시고 있어요~" 이 내용은 000장점을 가진 7성급 방탄커 피, 설탕 0g 포만감 100% 관리 중에 마시는 닥터바리스타 후기 입니다. 000은 무엇일까요?(힌트: 숫자 +한글)
정답은 7가지 입니다.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은 연어 DNA 추출물인 0000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피부 속 부터 탱글하고 쫀쫀함을 경험 할 수 있는 OOO0성분이 무려 4000ppm이 함유되어있습니 다. 연어에서 추출한 고기능 성 분으로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뛰 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고, 피부 과에서도 널리 쓰이고 있는 원 료인 0000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
정답은 pdrn 입니다.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이 무려 4000ppm이나 함유된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은 제나벨 독 자성분 HTD-GENACOMPLEX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나벨은 끈기와 집념으로 최적의 PDRN 배합 비율만을 위해 총 0000 시 간 동안 연구했습니다. 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4890 입니다.

드링크아이큐(DrinkIQ)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여러분이 술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계시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드링큐아이큐 퀴즈는 글로벌 주류기업 000000(영문)에서 함께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 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diageo 입니다.


플랜코리아 각인팔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플랜코리아에서는 0000으로 이어진 후원자와 후원아동의 만남을 기념하여 각인팔찌를 제작 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플랜이 최초로 고안해낸 특별한 아동 후원의 한 방법인 이것! 0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ㄷㄱㅇ)
정답은 아동결연 입니다.

플랜코리아가 추천드리는 2022 년 특별한 새해결심! 각인팔찌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면, OO을 전부 바꿀 순 없어도 한 아이의 OO은 바꿀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ㅅㅅ)
정답은 세상 입니다.

아동과 함께 하겠다는 약속 '아동결연'을 시작하신 분들께 플랜 코리아에서는 하나뿐인 0000 의 모습과 처음 만난날을 작은 팔찌에 각인하여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ㅎㅇㅇㄷ)
정답은 후원아동 입니다.


플랜코리아 각인팔찌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SNS에 # 플랜코리아 #후원아동각인팔찌 0000와 함께 팔찌 사진을 올려 주시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ㅎㅅㅌㄱ)
정답은 해시태그 입니다.

앱스토리몰 갤럭시 버즈 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어팟 프로부터 최대 00만원 상당의 TV까지 최대 93% 할인이 적용 된 꽝없는 럭키백입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9 입니다.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 비용 최소화로 가성비 높은 제품 구성 을 제공하며, 특히 000 X2 블 루투스 이어폰 부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삼성 TV까지 신상품 과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한정수량 이벤트입니다. 0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ㅅㅍ)
정답은 픽스팟 입니다.

소비자가가 7만 원 이상으로 구성 된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 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10만 원 상당의 픽스 듀얼팟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0000 액션캠 4K 까지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 제품으 로 구성된 꽝없는 럭키백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ㅌㄹ)
정답은 익스트림 입니다.

시프트 캡슐샤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시프트 비타민C 캡슐 임상 결과 에 따르면 캡슐샤워기 4주간 사 용 후 피부 수분도가 00% 개선 되어 샤워하면서 피부 보습을 채 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4 입니다.
시프트 비타민C 캡슐 임상 결과 에 따르면 캡슐샤워기 단 3일 사용 만으로 피부 붉은기 진정이 00% 완화되어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 일까요?
정답은 20 입니다.

00으로 확인된 비타민C 캡슐은 4주 사용으로 피부 수분도 24% 개선, 피부 투명도 10% 개선, 3 일 사용 만으로 피부 붉은기 진 정이 20% 완화되는 OO 결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
정답은 임상 입니다.

초월홍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초월홍삼은 설날 선물을 미리 구매시 더 많은 혜택을 주는 'OOOO'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다다익설 입니다.

초월홍삼은 전속모델 'OOO'을 앞세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누구일까요?
정답은 정지훈 입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